본문 바로가기
프블단

화성세무사, 종합소득세 '세금 개인비서'가 처리해 준다면?

by 꿈이파파 2021. 5. 15.

세무기장, 혼자서 도저히 할 수가 없겠더라구요.

찾다 찾다 제 업종에 최적화된 세금 개인비서 한 분을 알게 되었고 현재 함께 하고 있습니다.

 

아, 얼마냐구요? 한 달에 15만 원으로 끝냈습니다.

 

 

 

사업체 운영하느라, 직원들 관리하느라 바쁘시죠?

그런데 세금까지 하나 하나 신경쓰다 보면 여간 힘든 일이 아닐 겁니다.

 

 

월 15만 원이면 이용할 수 있는 세금 개인비서가 할 수 있는 일들은 어떤 게 있냐구요?

 

 

 

✔︎ 종합소득세부터 시작해 부가세, 연말정산 등 꼼꼼한 세금 신고

✔︎ 세금신고는 물론, 업종별 맞춤화된 절세

✔︎ 직원 4대보험 + 급여대장 일괄 매니지먼트

✔︎ 다른 사장님들 다 받는 국가지원금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림

✔︎ 경영 + 회계 관리 프로그램 제공

 

 

 

이미 화성세무사를 찾고 계셨다면 아실 거예요. 위처럼 절세와 혜택들을 하나 하나 다 챙겨주는 곳 찾기 쉽지 않다는 것을요.

 

 

 

비트세무회계 백승택 화성세무사님

 

보통 사람들은 식당을 찾을 때 리뷰가 얼마나 많이 달렸는지, 평점은 얼마나 좋은지 꼼꼼히 읽고서 결정을 내립니다. 100%까진 아니지만, 올바른 결정을 하는 데 있어 리뷰나 평점은 큰 도움을 주는 게 확실합니다.

 

세무사도 그렇게 리뷰와 평점을 보고서 고를 수 있다는 걸 아셨나요?

 

 

비트세무회계 백승택 세무사님은 작년부터 네이버 엑스퍼트, 120만 전문가 플랫폼 크몽 및 숨고 같은 플랫폼에서 활동해 오시며 만점에 가까운 평점과 만족스러운 평이 달린 리뷰를 계속해서 쌓아가고 계십니다.

 

 

 

이미 후기가 꽤 쌓였기에 전부 다 보여드릴 순 없어서 몇 개만 추려봤습니다. 정성스런 리뷰와 후한 평점을 볼 수 있어요.

(믿을 수밖에 없는 '찐후기'인 이유 : 실제 구매를 한 회원이 아니라면 리뷰를 작성할 수 없게끔 되어 있습니다)

 

 

거기다 개업 이후부터 2021년 5월 현재까지 고객 이탈률이 0%를 기록하고 있다고 해요. 그만큼 백승택 화성세무사님의 세무기장 서비스에 만족을 하시고, 또 앞으로도 계속 함께 하고 싶다는 의미있는 숫자가 아닐까 합니다.

 

 

 

세금? 이젠 걱정하지 마세요

 

일전에 종합소득세라던가 부가세 신고를 세무사에게 한번이라도 맡겨보셨다면 잘 아실 겁니다. 별 문제없이 잘 마무리를 해준다는 것을요. 하지만 특별할 것도 없습니다. 기록을 토대로 정확하게 신고만 하면 되는 것이니깐요.

 

 

하지만 세금 개인비서는 조금 다릅니다. 세무와 조금이라도 연관된 일들은 빠짐없이 처리해 드리고 있다고 해요.

 

세무기장, 직원 급여, 4대보험, 경비처리 및 법인 설립과 같은 일들을 전부 도맡아 해오고 있다 보니, 더 이상 머리 지끈거릴 일도 없으실 듯해요.

 

 

세금 신고에 있어 가장 중요하다는 절세 또한 함께 해드리고 있다는 건 곧 백승택 세무사님이 만점에 가까운 평을 받을 수 있는 이유 중 하나가 아닐까 해요. 은닉하거나 탈세가 아닌, 합법적인 테두리 안에서 아낄 수 있는 건 최대한 아끼게끔 도와드리는, 업종별 맞춤식 절세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세법은 양이 어마어마할 뿐만 아니라, 바뀌는 일도 허다하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업종별로 모든 절세 전략을 찾아낸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죠.

 

절세라는 것이 의무적으로 해야 하는 사항이 아니다 보니, 보통 세무사들은 큰 틀에서 벗어나지 않고 정해진 업무만 처리를 하는 게 대부분입니다.

 

 

백승택 화성세무사님께선 의뢰인의 업종을 치밀하게 분석해, 기장 시 업종별 최적화된 방법으로 진행하고 계세요. 절약 가능한 부분은 빠짐없이 아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당 업종에 특화된 절세까지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이것이 바로 대표님들께서 세금 개인비서를 둬야 하는 이유입니다 :)

 

 

 

이제부턴 오로지 경영에만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입니다. 아직까지도 처리하지 못하신 분들은 혹시라도 늦을 새라 부랴부랴 화성세무사를 찾고 계실 텐데요. 매년 이렇게 세무사를 찾고 기장을 맡기고 세금 납부와 같은 일들이 번거롭게 느끼셨던 분들도 많이 계실 거예요.

 

 

사업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이 있다면, (매년 돌아오는 세금문제에 신경 쓰는 게 아니라) 어떻게 하면 좀 더 사업체를 원할하게 운영할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이 아닐까 해요.

 

물론 세금문제가 정말 큰 이슈이긴 하지만, 그렇다고 하나하나 신경을 쓰다 보면 사업 운영에 있어 여간 손실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대표님들은 운영에 집중을 하시고, 세무기장과 관련된 모든 일은 세금 개인비서가 처리해 드리는 게 훨씬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요?

 

그리고 세무사께서 사용하는 회계프로그램을 의뢰인께 무료로 제공해 드린다고 합니다. (경영관리 프로그램도 함께 연동 가능)

 

사업체 손익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금 납부 상황 실시간 파악이 가능하고

신용카드 매출 현황을 바로바로 알 수 있으며

통장내역 조회, 스마트폰을 통해 민원 증명서류 요청

 

꼭 필요한 기능들만 모아둔 프로그램, Wehago T Edge를 함께 사용하시면 좀 더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하세요.

 

 

 

세무처리가 어떻게 되고 있는지 스마트폰을 통해 바로바로 알 수 있으니, 그리고 이 모든 걸 월 15만 원에 이용할 수 있으니, 정말 이득이 아닐 수 없을 것 같아요 :)

 

 

백승택 세무사님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전화를 통해, 방문을 통해 대표님들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뒀으니 궁금한 점, 문제점들은 언제든 문의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blog.naver.com/10cqor

 

비트세무회계 : 네이버 블로그

비트세무회계

blog.naver.com

https://www.notion.so/bittax/9addd0bf63aa4dac9f09c6e958eebb95

 

비트세무회계

비트세무회계를 고객 또는 구직자분들에게 소개하는 오픈 페이지입니다.

www.notion.so

 

 

 

 

 

이 글은 프블단에서 남긴 글입니다.

댓가성을 받았으나, 단순한 광고가 아닌 직접 심도 있게 연구 분석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