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블단

종합소득세 세무사, 나한테 딱 맞는 곳 아직도 못 찾으셨나요?

by 꿈이파파 2021. 5. 15.

종소세 신고하는 5월입니다.

 

 

"내가 운영하고 있는 사업에 특화된, 맞춤식 세무기장을 해주는 종합소득세 세무사를 찾고 있습니다."

 

 

 

✔︎ 꼼꼼한 세금신고는 물론 절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 일자리안정자금, 청년고용장려금과 같은 국가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120만 회원이 이용하는 프리랜서 플랫폼 크몽에서 평점 5점 만점에 5점을 보유한 세무사

✔︎ 고객 이탈률이 0%

 

 

 

 

소개해 드리는 백승택 세무사님께선 의뢰인이 어떤 사업을 운영하느냐에 따라 세무기장 전략을 다르게 하시는데요.

 

소매업 / 식당 / 제조 등 각 분야에 특화된 '맞춤식 세무기장'으로 세금신고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아니, 그냥 세금신고만 하면 되는 거 아닌가요? 굳이 맞춤식이 왜 필요한지...?"

 

 

왜 그럴까요?

사실 업종에 상관없이 세무사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세금 신고를 해도 전혀 문제될 건 없습니다. 다만 이렇게 진행했을 때 '절세 혜택'을 누리지 못할 확률이 큽니다.

 

 

 

각 업종마다 세이브 가능한 세액공제는 다양한데요. 이는 곧 세무기장 시 업종마다 달리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따라오게 됩니다. 절세라는 건 세무사가 의무적으로 해야 하는 사항이 아니기 때문에 굳이 나서서 할 필요가 없다는 뜻이죠.

 

 

그렇기 때문에 종합소득세 세무사께 의뢰하기 전 이 '맞춤식 세무기장'이 가능한지만큼은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절세 전략이 효과적으로 맞아 떨어지게 된다면, 적지 않은 돈을 굳힐 수 있게 됩니다. 이렇게 절약한 돈을 운영하시는 사업에 재투자하시게 되면 큰 선순환 구조를 그릴 수 있지 않을까 해요.

 

 

 

 

사실 사업을 운영하시는 분들 중 경리가 필요하긴 하지만, 월 200만 원이라는 돈이 추가적으로 나가기에 부담이 되는 분들도 분명 계실 겁니다. 그렇기에 지출을 막기 위해 세무 관련 업무를 혼자서 해 보려다 세금신고가 제대로 되지 않아 때떄로 '세금폭탄'을 떠안는 상황을 마주하기도 합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께선 잘 아실 겁니다.

그렇기에 혼자서 하려는 게 아니라 '실력있는' 종합소득세 세무사를 알아보시는 것일 테구요.

 

 

 

 

"실력있는 종합소득세 세무사는 어떻게 알아보나요?"

 

 

 

내가 운영하고 있는 사업체 업종을 잘 이해하고 있는지

의뢰인과의 의사소통은 효과적으로 이뤄지는지

 

 

이 2가지를 확인하세요. 

 

 

비트세무회계 백승택 세무사님은 의뢰인과의 의사소통을 위해 홈페이지 내 Q&A질문방, SNS 1:1 채팅, 전화, 1:1 방문상담과 같이 여러 채널들을 운영하고 계세요.

 

 

 

 

 

이건 경우에 따라 필요한 분들도 계실 것 같아서 알려드립니다.

 

종합소득세 세무사 백승택님은 간단한 부동산 관련한 상담도 함께 해드리고 있다고 하세요. 보통은 세무사가 부동산에 관련된 컨설팅은 해주지 않는 게 대부분입니다.

 

 

컨설팅을 받기 위해 찾는 데 쓰이는 시간 + 상담 비용 지출이 추가적으로 발생하게 될 텐데, 백승택 세무사님께선 별다른 비용없이 무료로 상담해주고 있으니, 꼭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

 

 

 

 

 

백승택 세무사님께선 의뢰인분들을 위해 Wehago T Edge 회계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제공해드리고 있다고 해요. 이 프로그램을 쓰면 왜 좋으냐, 에 대한 설명과 함께 글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세금 신고납부현황에 대해 실시간으로 파악

✔︎ 신용카드 매출 실시간 확인

✔︎ 계좌와 연동이 이뤄져 통장내역 즉시 확인 가능

✔︎ 회사 손익 언제든 확인이 가능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모든 세무사들께서 '거저'는 제공해주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사업자들께선 세무기장료 외에도 프로그램 사용비와 같은 추가적인 지출이 발생하기 마련이라는 것.

큰 돈은 아니더라도 여간 신경쓰이는 게 아닙니다.

 

 

조금이라도 지출을 줄이고자 하시는 대표님들께 작은 팁이 되지 않을까 해요.

 

 

 

아래 비트세무회계 홈페이지를 통해 신고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10cqor

 

비트세무회계 : 네이버 블로그

비트세무회계

blog.naver.com

 

 

https://www.notion.so/bittax/9addd0bf63aa4dac9f09c6e958eebb95

 

비트세무회계

비트세무회계를 고객 또는 구직자분들에게 소개하는 오픈 페이지입니다.

www.notion.so

 

 

 

 

 

 

 

 

이 글은 프블단에서 남긴 글입니다.

댓가성을 받았으나, 단순한 광고가 아닌 직접 심도 있게 연구 분석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