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블단

기업재무제표보는법, 비법 강의 계속 찾아 헤매실 건가요?

by 꿈이파파 2021. 5. 14.

많은 분들께서 주식을 배우려 하기보단,

리딩방에서 얻는 정보들을 가지고 매도 / 매수 한다거나 혹은 특별한 '비법'을 찾고자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대부분은 큰 수익을 거두지 못하거나, 어쩌다 한번 '대박'이 나더라도 곧 다시 제자리로 돌아가는 걸 경험하셨을 겁니다. 기업재무제표보는법을 모르고 나만의 투자 원칙도 없다면 이리갔다 저리갔다 옮겨만 다니다가 결국 시간 + 돈을 잃게 됩니다.

 

 

 

✔︎ 확실한 투자 원칙을 가지고 매도/매수 하고 싶다

✔︎ 기업재무제표보는법을 배워 나 혼자서 종목을 찾아 투자하고 싶다

✔︎ '잃지 않는' 투자법, 나도 좀 알고 싶다

 

 

 

 

이는 이름만 대면 알 만한 투자자들만 할 수 있는 특별한 비법 같은 게 아닙니다.

 

궁금하신가요? 지금부터 3분만 집중해서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이래학 강사

 

✔︎ 주식 실전 투자 경력 13년

✔︎ 구독자 24만명 유튜버 (채널 '달란트투자')

✔︎ PLOT (핀테크 기업) 대표

✔︎ 강의 만족 조사 98% (재수강 희망률 93%)

✔︎ 카카오증권 콘텐츠팀 팀장 역임

✔︎ 한국투자교육연구소 기업분석 연구원 역임

 

 

 

주식 투자에 대해 조금만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유튜버 '달란트투자' 보시고, '아 그 분이구나~' 하고 바로 아셨을 겁니다.

 

1000명 구독자 만들기도 어렵다는 그 유튜브 시장에서 무려 24만 구독자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99%에 가까운 강의 만족도 및 이력들을 봤을 때, 이래학 리더가 정말 인정받는 '실력자'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시중에 있는 많은 강의들은 이론 위주의 강의들이 꽤 많다는 걸 보셨을 텐데, 투자를 어떤 식으로 해서 수익으로 연결시킬 것인가에 대한 강의를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이래학 리더님이 오픈한 강의는 주식 초보가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려주는 것은 물론, 기업재무제표보는법부터 시작해 실전투자까지 해낼 수 있도록 실습과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5년이 넘은 자료들을 갖고 강의를 진행하는 곳과는 달리, 2019 ~ 2020년 최근에 있었던 사례들을 활용해서 수업을 한다는 점만큼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기업재무제표보는법 / 기업가치평가 / 사업보고서 / 전자공시와 같이 초보자가 어려워서 피하게 되는 것들을 확실하게 배우는 것이니만큼, 투자할 때 있어 더 이상 머뭇거리며 망설이지 않으셔도 됩니다. 

 

 

 

 

사업보고서를 토대로 투자 리포트 작성

재무제표를 통해 어떤 곳에다 투자할지 선별

전자공시 활용해 종목 발굴 가능

 

 

 


 

 

본인이 직접 재무제표 보는 법과 기업분석을 배우는 배우는 강의인만큼, 평소에 이런 것들을 배워보고 싶었던 분들에겐 아마 큰 만족도를 안겨주는 강의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강의 만족도가 98%가 나왔다죠)

 

 

리딩방에서 추천 종목 찍어주기에 더는 연연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본인만의 기준이 확실한 만큼, 앞으로는 자신의 페이스에 따라 매수 및 매도를 할 수 있게 되는 겁니다.

 

 

 

 

이래학 강사님의 <실습으로 배우는 주식투자종합반> 강의가 별 도움이 되지 않다거나, 강의 전달력이 약했다면 결코 5년동안 이어지지 못했을 거 같습니다. 이미 쟁쟁한 실력자들이 넘치고 넘치는 이 시장에서 꾸준히 자신만의 스타일을 유지하며, 강의를 해왔다는 건 결코 아무나 할 수 있는게 아닐 거예요.

 

 

 

이래학님은 사이다경제 대표강사로써 미래에셋대우증권, 하나금융 투자 같은 곳에서도 강의 경력이 있으실 정도이니 더 이상 '뛰어난 실력자'임을 언급하진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

 

 

 

수강 신청을 하신 분께는 이래학 리더님께서 제작하신 '적정주가 계산기' 및 수업 커리큘럼 자료를 제공해드린다고 해요.

(마감되기 전 받아보시는 게 아마 이득이겠죠?)

 

 

 

기업재무제표보는법을 알게 되실 거고, 200쪽에 달하는 사업보고서도 하나하나 다 읽는 게 아니라 핵심만 파악하는 법도 알게 되실 겁니다.

 

종목발굴에 있어 자신만의 아이디어까지 갖게 되니 실전투자를 거듭해 결국 잃지 않는 투자자가 되는 길로 가실 겁니다.

 

 

 

 

 

https://www.cidermics.com/course/detail/71

 

실습으로 배우는 주식 투자 종합반

실습으로 배우는 주식 투자 종합반 주식, 달란트투자, 재무제표, 전자공시, 발굴법 이래학

cidermics.com

 

 

 

 

이 글은 프블단에서 남긴 글입니다.

댓가성을 받았으나, 단순한 광고가 아닌 직접 심도 있게 연구 분석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