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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호사 광고, 대형로펌 대비 95% 저렴한 마케팅?

by 꿈이파파 2020. 11. 1.

 

전국 변호사, 법무법인 대표님들을 줄서서 기다리게 만드는 마케팅 회사

 

          1) 국내 41개 대형 법무법인, 변호사가 의뢰하는 국내 1위 변호사 블로그 마케팅 업체

          2) 블로그 대행 단 하나만으로 문의전화 3~4배 증가

          3) '지역 1등 변호사' 만드는 마케팅 회사

          4) 재계약률 96%

 

 

 

 


'변호사님 블로그는 현재 어떤 상태이신가요?'

 

단순 광고글 같이 보이는 포스팅으로 가득 차 있지는 않으신가요?

 

 

 

"그렇다는 생각이 드셨다면 잘 들어오신 겁니다."

 

 

 

현재 국내 온라인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대형 법무법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변호사 광고 마케팅을 지금부터 보시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과포화 된 상황에서 광고를 시작할 텐데 살아남을 수 있을까?"

"이미 온라인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업체들이 수두룩한데, 지금 시작해도 효과를 볼 수 있을까?"

 

 

'4개월 간의 변호사 광고 마케팅을 통해 수임건수를 8배 상승시킨 사례'는 이상한마케팅 소개글 끝 하단에 있으니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이상한마케팅

 

블로그 방문 조회수 1000명 들어오고 겨우 한 건의 문의전화를 오게 만드는 방식이 아닙니다.

100명의 조회수가 나온다 할지라도 5건의 문의전화를 오게 만드는 것.

 

 

이상한마케팅의 모토입니다.

 

 

출처 :: 이상한마케팅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이상한마케팅은 법무법인, 변호사 광고 등 전문직 마케팅에 특화된 업체입니다.

 

 


 

마케팅 회사는 90%가 사기다??

 

일반적인 블로그 마케팅하는 업체 직원들은 상당수가 최저임금을 받거나 심지어는 알바생을 채용해 기계적으로 글을 작성하는 경우가 부지기수입니다.

 

 

이들 중 대다수는 상위노출 전략에 대해 깊게 고심을 해보지 않았을 것이며 마케팅에 관한 서적 한 권 보유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유추할 수 있습니다.

(그러지 않고서야 왜 '마케팅 업체 = 사기'라는 공식이 나돌게 되는 걸까요?)

 

 

기계에서 찍혀나오는 것마냥 동일한 형태의 글, 식상한 키워드 등은 설령 '잠재적 의뢰인'이 들어와서 읽게 된다하더라도 결국 이탈하게 될 것입니다.

 

 

잠깐,

여기서 왜 '이탈'이 일어나게 되는지를 곰곰히 생각해보셔야 할 듯합니다.

 

 

 

짧게 말씀드리자면 나의 고객이 될 수 있는 '잠재적 의뢰인'은 고민 상담 및 법적 조언을 구하고자 검색을 하는 것이지,

'내 돈을 가져가는' 느낌, 즉 광고글에 대해 강한 거부감을 일으킵니다.

 

 

이 과정은 무의식적인 사고 과정에서 일어나며, 클릭하여 처음 글을 접하게 되는 단 20초 안에 결정이 나게 됩니다.

 

 

 

 

 

이상한마케팅의 이상한 전략

 

 

2020년 현재 우리나라에서 구글을 제치고 57%라는 막강한 검색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는 네이버.

 

 

네이버는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라는 슬로건을 걸고서 '검색최적화'를 위해 지금 이 시간에도 리소스를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수차례 굵직굵직한 업데이트로 검색 시스템은 완전 변하게 됩니다.

 

 

검색최적화 알고리즘은 업데이트가 될 때마다 크게 요동을 치게 되는데 여기서 깊게 뿌리를 내리지 못한 수많은 마케팅 업체들이 추풍낙엽처럼 떨어져 나가게 됩니다.

 

 

 

 

결국 중요한 것은 알고리즘이 변할 때마다 허겁지겁 '공식'을 찾아나서는 게 아닌 뿌리를 깊게 내리는 튼튼한 나무같은 '마케팅 불변의 법칙 2가지 요소'를 반드시 갖추고 있어야만 합니다.

 

 

출처 :: '이상한마케팅 김경은 팀장' 유튜브 채널

 

 

 

첫째, '잠재적 의뢰인'의 눈길을 사로잡게 만드는 카피라이팅 기술

 

위에서 말씀드렸던 대다수의 마케팅 업체에 대해 신뢰를 하지 못하거나, 설령 큰 광고비를 지불하고서 얻은 불만족스러운 결과에 한탄하는 요인 중 하나는 바로 이 '카피라이팅 기술의 부재'에 있습니다.

 

 

 

 

'잠재적 클라이언트'는 현재 답답한 상황에 놓여있을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눈에 보이는 광고글을 보자마자 문의전화를 하진 않을 겁니다.

 

 

글을 강제적으로 '보게 하는 게' 아닌

스스로 '읽도록 만드는' 기술

 

 

 

이상한마케팅이 전국 법무법인 대표님들을 줄세워 기다리게 만드는 요인은 바로 카피라이팅 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둘째, 네이버 SEO 상위노출 전략

 

이상한마케팅에는 18년 경력의 SEO(검색엔진 최적화) 전문가 중심으로 구성된 팀이 있습니다. 

 

 

2016년부터 약 5년간 네이버 검색엔진은 3차례 큰 변화가 있게 되었는데요.

 

 

2020년 현재뿐만 아니라 2021년에도 그대로 적용되는 로직은,

 

 

 

네이버를 통해 컨텐츠를 접하는 사람들이 오랫동안 읽고 더 많이 클릭하게 만드는 '품질 높은 글'에 높은 점수를 부여하겠다 = 상위노출

 

 

 

 

간단하지요?

 

 

 

하지만 사람들한테 '오랫동안 읽게 만드는 글(높은 품질의 글)'을 쓰기란 쉬운 일이 아닐 뿐더러, 꼼수나 묘수가 있는 것도 아닙니다. 기존 마케팅 업체들이 하는,

 

 

   사진-글-사진-글-동영상 첨부

 

 

같은 식상한 방법으로는 설령 상위노출이 된다 하더라도 '잠재적 고객의 이탈'이 20초 안에 일어날 확률이 높을 수밖에 없기에 순위에서 금방 밀려나게 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자면,

네이버 SEO 상위노출 방법 역시 언급했던 카피라이팅과 일맥상통하는 전략입니다.

 

 

 


 

결국은,

법무법인, 변호사 광고 시장을 가장 잘 이해하고

카피라이팅을 정확하게 구사할 줄 알며

SEO 최적화를 꿰뚫는 지략

 

 

 

이상한마케팅만의 '이상한 전략'으로 네이버 상위노출을 부디 잡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2021년에는 '해당지역 1등 변호사'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4개월 만에 수임건수가 8배 상승한 사례를 마무리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https://isanghan.co.kr/portfolio-folder/daegu-lawyer

 

이상한 마케팅 - 대구 변호사 사례

남들과는 다른, 뭔가 이상한 마케팅 회사

isanghan.co.kr

 

 

 

 

 

이 글은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글은 일반적인 블로거의 글이 아닙니다.

프블단의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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