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블단

블로그 올리기, 네이버 유입 끌어오는 상위 1% 팁 공개?

by 꿈이파파 2021. 7. 26.

✔︎ 네이버 블로그 시작한 지 3개월 만에 상위 1% 달성

✔︎ 이상한마케팅 "프리미엄 블로그 체험단" 자문위원

✔︎ NAVER 카페 <코어탤런트 아카데미> 운영진

 

 

 

저는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를 중점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두 플랫폼 모두를 이용해 본 분이시라면 네이버에서 상위노출하는 게 4.5배 정도 더 어렵다는 건 잘 아실 듯해요.

 

 

 

그렇기에 상대적으로 노출도 수월하고 '수익화'에 유리한 티스토리를 선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티스토리 블로그'만' 운영한다는 것은 국내 검색 점유율 60%를 차지하는 네이버를 놓치는 것입니다. 안타깝지만 네이버에서 검색시 티스토리 블로그 올리기가 노출되는 건 여간 쉬운 일이 아니죠.

 

 

 

 

그렇다고 네이버를 포기할 건가요?

아닙니다. 네이버를 통해서 얼마든지 티스토리 블로그로 유입이 가능합니다.

 

 

 

 

몇몇 실력있는 분들은 네이버 블로그에 티스토리 링크를 걸어놔 유입시키는 걸 볼 수 있는데요. 그러기 위해선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상위노출을 공략해야 할 겁니다.

 

 

 

 

 

- 네이버 블로그 개설하고 100일도 채 안됐는데 상위 1% 찍고

- '프리미엄 블로그 체험단'에서 블로그 실력만으로 '자문위원'으로 활동 중이며

- '블로그 공략집'으로 크몽에서 평점 5점 만점 중 만점 유지 중인

 

코어탤런트, 코탤님의 '상위노출 + 누락방지' 블로그 공략집을 소개합니다.

 

 

 

 

크몽 실제 후기

 

 

 

 

어느날 갑자기 방문자수가 바닥을 쳤던 적 없으셨나요?

 

연구를 해가며 글을 써도 상위노출은커녕 노출조차 안되는 상황, 없으셨나요?

 

 

이런 고민을 하는 분들 중 많은 분들이 '상위노출'에만 관심이 있고, 알고리즘의 핵심인 '글쓰기'엔 소흘히 하는 걸 볼 수 있었는데요. 

 

 

사실 네이버 상위노출의 핵심은 '글쓰기' 라고 보셔도 됩니다. 이걸 의식하지 않고서 글을 쓴다면 네이버 알고리즘이 여러분의 글을 상위에 띄어줄 확률은 사실상 제로에 가깝습니다.

 

 

 

 

치밀하게 짜여진 알고리즘을 분석하고, 매번 가설을 내세워 검증해 나가는 '코탤'님은 그 어렵다는 네이버 상위 1% 블로거 뱃지를 3개월만에 획득하셨습니다. 

 

크몽 블로그 올리기 + 상위노출 실제 후기

 

 

씨랭크, DIA, DIA+ 매번 로직은 바뀌지만, 그 중에서도 결코 바뀌지 않은 게 있다면 바로 이 '글쓰기'라는 걸 코탤님께선 확인하고서, <네이버 알고리즘이 좋아하는 글쓰기>에 대해 모든 걸 집필했다고 하는데요.

 

 

- 네이버 검색 알고리즘의 분석은 물론

- 이번 2021년 5월 업데이트 완벽 분석

- 검색 누락 발생하는 이유 및 빠져나오는 방법

- 상위노출에 걸리는 제목

 

블로그 올리기, 상위노출에 관련된 스킬은 확실하게 잡고 나갈 수 있습니다.

 

 

프블단 단톡방

 

 

한번 구입하고 나서 검색 알고리즘이 변경되면 90%가 무용지물되어 버리는 기존 전자책과는 다르게,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할 거라는 코탤님의 <블로그 공략집>.

 

100페이지 안에 네이버 블로그 올리기 및 상위노출에 관한 모든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망설인다고 해서 변하는 건 없습니다.

 

 

 

 

https://kmong.com/gig/321053

 

브랜드 블로그 마케터가 상위 노출 글쓰기 비법을 알려 드립니다. | 69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61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5점인 코어탤런트의 취업·투잡, 전자책·노하우, 투잡・재테크 서비스를 54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취업·투잡, 전자책·노하우, 투잡・재테크 제공 등

kmong.com

 

 

 

이 글은 프블단에서 남긴 글입니다.

댓가성을 받았으나, 단순한 광고가 아닌 직접 심도 있게 연구 분석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