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블단

서대문구 입주청소, 평점 5점 받는 곳이 다른 이유 3가지?

by 꿈이파파 2021. 7. 25.

✔︎ 국내 1위 청소 플랫폼 - K사 전국 5위 달성

✔︎ M사 평점 5점 중 만점 기록

✔︎ 5년 이상 경력의 팀원 출동

 

 

서대문구 입주청소를 알아보고 계시다가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께 여쭤보겠습니다.

대체 어떤 기준을 갖고서 업체를 선정해야 하는 걸까요?

 

새집증후군 걱정에, 잔먼지 문제.. 약품 냄새는 나지 않을지.. 직접 체험해 보지 않고선 알 수 없으니 걱정되는 것이 당연합니다.

 

 

개인적으로 비용이 부담스러워 혼자서 입주청소를 해본 적이 있었습니다. 아무리 쓸고 닦고 해도 먼지가 도대체 어디서 날아오는 건지... 그렇게 사투를 벌이고 나서야 사람들이 괜히 업체에다 맡기는 게 아니라는 걸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럼 대체 어떤 기준을 갖고서 서대문구 입주청소 업체를 선정해야 하는 걸까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은 방법을 꼽아보자면 실제로 이용한 사람들의 후기를 확인하는 겁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작업하는 걸 지켜보고서 후기를 남기는 것이기에, 리뷰를 확인해 본다면 어떤 곳이 좋은 업체인지 보다 확실히 알 수 있을 듯해요.

 

 

 

서대문구 입주청소 업체 <전설의 청소> 후기를 한번 가져와봤습니다.

리뷰에서 공통적으로 볼 수 있는 게 '깨끗한 마무리' , '친절한 응대' 등이 되겠는데요.

 

 

 

 

왜 이렇게 만족도가 높은 걸까? 업체가 가진 <청소 철학>을 보고서야 그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하루 딱 한 곳만 청소합니다"

 

 

밀려 있는 예약을 해치우기 위해 후다닥 청소하는 게 아니었더라구요. '전설의 청소'는 하루 한 곳만 하는 곳이니만큼, 시간을 충분히 들여서 정성스레, 꼼꼼하게 작업을 해서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리고 있었던 것이었습니다.

 

 

 

 

퀄리티 유지를 위해 대부분 업체와는 다르게 하청업체에 일을 넘기지 않는다는 것도 눈여겨볼 만했습니다.

- 100% 직영 운영

- 5년 이상 경력의 팀원

하루가 멀다하고 직원이 바뀌는 곳이 아니라, 수 년 이상 경력을 쌓은 전문가들이 작업을 하기에 퀄리티가 차이날 수밖에 없더라구요.

 

 

 

 

<청소는 장비빨이다>

 

청소업체를 이용해 본 분들이라면 대부분 공감하는 말일 거예요. 그만큼 퀄리티에 있어서 장비가 중요하다는 말이 될 텐데요.

서대문구 입주청소, '전설의 청소'는 수익의 많은 부분을 작업 장비에 투자하고 있다고 해요.

 

 

값싼 제품은 독한 화학 성분이 포함되어 있기에 몸에 아무래도 해로울 수밖에 없습니다. 반면 '전설의 청소'는 made in Germany 친환경 제품을 사용한다고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혹여나 작업이 끝난 후 AS가 필요하다면 3일 이내 연락만 드린다면 곧바로 재검수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사후 관리까지 철저하니 괜히 서대문구 입주청소 찾는 분들이 평점 5점 만점을 주는 게 아니었습니다.

 

 

실력 뿐만 아니라 서비스까지 자신있기에 다른 업체와도 꼼꼼히 비교해 보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하나하나 비교하다 보면 퀄리티에 비해 꽤나 저렴한 걸? 이라는 생각이 드실 거예요. 

 

 

아! 하루 한 곳만 진행하니 웨이팅이 길어질 수도 있겠네요! 미리 상담부터 하시고 소중한 시간 절약하세요.

 

 

 

 

문의 전화

010 9686 8861

 

 

 

 

 

 

 

이 글은 프블단에서 남긴 글입니다.

댓가성을 받았으나, 단순한 광고가 아닌 직접 심도 있게 연구 분석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