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블단

단백질소화효소, 지인 추천? 제발 속지마세요

by 꿈이파파 2021. 7. 3.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께선 어떤 기준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찾으시나요?

지인이 좋다고 하거나, 검색해서 나오는 광고글만 의존한 채 구매하시진 않으셨나요?

 

이 제품이 나한테 맞는지 꼼꼼한 분석 없이, 남들 다 좋다고 해서 구매한다면 실패할 확률은 70% 이상일 것입니다.

(건강식품에 관심 많으신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남들 따라 샀다가 절반도 못 먹고 쓰레기통으로 직행한 경험 가지고 계실 거예요)

 

 

 

 

단백질소화효소 <소화할때>의 후기는 오늘도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효과를 본 후기 + 믿을 수 있는 사람이 판매하는 상품이라면?

 

건강 케어는 물론이고 먹은 후 속까지 편안하다는, "평점 4.8점 + 만족도 98%" 단백질소화효소, 작정하고 분석해 봤습니다.

 

3분만 집중해서 읽어보세요.


 

✔︎ 맛있는 음식 보면 컨트롤 할 수 없는 분

✔︎ 1주일에 최소 2번은 야식을 즐기는 분

✔︎ 20대까지만 해도 괜찮았는데 30대 들어서니 역류성 식도염 비롯 소화가 더디다고 느끼는 분

 

 

이 글 끝까지 읽으신다면 소중한 내 몸을 지키기 위해 어떤 제품을 픽업해야 하는지에 대한 기준이 뚜렷해질 것입니다.

 

 

 

 

 

* 여기까지 읽으시곤 '이것도 광고글이네...'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 테죠.

물론 상품을 홍보하는 글은 맞습니다만, 상품 퀄리티뿐만 아니라 어떤 곳에서 제조를 했는지 또한 꼼꼼하게 분석하고 쓴 글이기도 합니다.

 

야식 자주 즐기는 분, 회식 잦은 분, 위염, 체기, 역류성 식도염 등 근래 들어 빈도가 잦은 분들께 도움이 될 글이니 편안하게 읽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1. 대식가 + 미식가 유형

2. 밥을 많이 먹는 건 아니지만 위 소화 능력이 떨어지는 유형

 

단백질소화효소가 필요한 시간입니다.

 

 

 

음식물 분해를 도와주는 성분인 소화효소가 부족하게 된다면 영양소 공급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게 되죠. 소개해 드리는 <소화할때>는 바로 이 성분을 보충해 주는 제품입니다.

 

 

하트시그널 TV프로그램에 출연한 김강열님께서 제작을 맡았습니다. 자신의 이름을 걸고 출시한 제품이니만큼, 더 믿음이 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특히 본인의 신변이 노출된 사람의 경우엔, 검증되지도 않은 제품을 함부로 시장에 내놓을 수 없을 테니깐요.

 

 

 

 

이런 점도 좋지만, 그 무엇보다 단백질소화효소 <소화할때> 이 제품 자체가 참 매력적으로 보였습니다.

 

 

 

 

 

보시듯 1포만으로도 단백질과 탄수화물 분해가 아주 빠르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이 맛없다고 누가 그래요?

 

건강식품 특유의 맛 자체가 싫어, 먹지 않고 기피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비릿한 맛이나 쓴 맛 나는 제품들은 아무리 효과가 좋다 할지 언정, 먹기가 여간 쉬운 게 아닙니다.

 

 

김강열님이 제작한 <소화할때>는 대중이 사랑하는 맛, 미숫가루 맛으로 현재 호평을 받고 있는 중인데요. 20대 젊은 분들 또한 부담없이 접할 수 있겠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하루 중 시간제약 없이 언제든 먹어도 상관없다고 합니다.

 

 

 


 

단백질소화효소, <소화할때>가 좋은 3가지

 

1. 타사 제품 대비 압도적으로 높다는 역가지수

역가지수란? 표준 용액 함유량 또는 농도 지수 (효소 함량 지수)

 

 

역가지수가 높을수록 효능은 좋지만 쓴맛 때문에 먹기 힘들다는 거 아셨나요?

<소화할때>는 연구원들이 엄선해서 선택한 원료와 정밀한 배합뿐만 아니라, 체계적으로 함량 설계를 해

고소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역대급 역가지수의 소화효소를 만들어내게 되었습니다.

 

 

2. 원칙? 무첨가

 

건강을 위해서 먹는 제품이니만큼, 절대 몸에 해로운 성분은 첨가하지 않을 거라는 원칙! 그렇기에 언제 드셔도 좋은 제품이라는 것!

 

 

 

3. HACCP에서 인증한 안전한 제조원

 

건강식품이라면 당연히 공신력 있는 HACCP에서 인증 받은 제조업체라야겠죠?

 

 

 

 

 

이 3가지뿐만 아니라 연령대별 체내 효소 보유량 변화를 보니, 부모님께도 한 박스씩 사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소화할때> 실제 후기는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healthistiming/products/5150219740

 

발효 곡물 역가 현미 효소추천 발효효소 효소 발효 곡물 : 건강은타이밍이다

발효 곡물 역가 현미 효소추천 발효효소 효소 발효 곡물 발효효소 곡물효소 속편한효소

smartstore.naver.com

 

 

 

인스타에서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다니, 놓치지 마시길 바래요!

 

https://www.instagram.com/healthistiming_official/

 

 

 

 

http://healthistiming.com/

 

건강은 타이밍이다

건강은 타이밍이다의 공식 온라인스토어 입니다.

healthistiming.com

 

 

 

 

보고 계시는 글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으나 흔한 광고글이 아닙니다.

프블단 팀에서 꼼꼼하게 분석해 소화에 정말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쓴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