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블단

개원 컨설팅, 병원 온라인 마케팅 돈 날리지 않고 하는 방법?

by 꿈이파파 2021. 6. 10.

현재 병원 개원을 앞두고 계시거나, 혹은 이제 막 문을 연 상황에서 신규환자수를 늘리기 위해 개원 컨설팅을 알아보다 이 글을 읽고 계실 것 같습니다.

 

 

 

 

✔︎ 국내 최고가임에도 법무법인, 병원들이 줄을 서서 기다린다는 곳

✔︎ 코로나가 한창일 때 신규환자수 200% 증가시킨 A 치과

✔︎ 온라인 마케팅 시작 1년만에 전국 장악한 B 산부인과

✔︎ 반 년도 채 안 지난 시점에 지역 1위 찍어버린 C 피부과

✔︎ 연봉 4천만원 실무진들의 심리학 기반 글쓰기 스킬

✔︎ 고객의 마음을 끌리게 만드는 카피라이팅

 

 

치과 온라인 마케팅 실제 결과

 

 

개원 컨설팅 비용 많이 쓴다고 과연 위와 같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을까요?

 

 

 

 

이상한마케팅 클라이언트 카톡

 

 

열심히 병원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찾아보셨을 텐데, 어떻게 내 업장 광고를 해야 할지 도무지 감이 안 잡히셨을 듯합니다. 대부분 개원 컨설팅 해주는 업체들을 찾아 읽어보면, 성과를 보여주고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라는 식으로 의뢰를 유도합니다.

 

병원 홍보를 하려고 당연히 업체를 찾아보고 있는데, 이렇게 대놓고 광고하는 글들도 1, 2개지, 클릭하는 글마다 다 이런 형식이라면 읽고 계시는 분들도 짜증이 이만저만이 아닐 겁니다.

 

 

하지만 대부분 클라이언트들은 이럴 때 실수를 하곤 합니다.

 

 

이 글을 쓰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사막에서 물을 찾기 위해 걷다 지쳐 신기루가 보이는 것처럼,

'이곳은 잘해줄 것 같아'

'여기가 그나마 제일 괜찮네'

합리적인 비교 판단 없이 덜컥 개원 컨설팅을 의뢰하고, 수백, 수천만 원 광고비를 쏟아부운 후 그제서야 '좀 더 꼼꼼하게 알아보고 선택할 걸' 후회하는 상황만큼은 피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사실 사람들은 병원이나 치과, 안과 온라인 마케팅이 효과를 볼려면 광고비를 얼마나 많이 쓰느냐에 따라 승패가 결정된다고 믿는 경향이 큽니다.

 

 

이런 생각이 사실처럼 받아들여지는 분위기가 팽배한 가운데, 이상한마케팅에서 쓴 글을 본 사람들은 이상하리만치 자꾸만 끌리게 됩니다.

 

 

https://blog.naver.com/isanghangot/222092258674

 

병원 블로그 마케팅, 1년안에 전국 장악한 산부인과 사례

안녕하세요. 국내 1위 브랜드블로그 마케팅 대행사 이상한마케팅 입니다. 현재 전문직종(병원, 변호사, 세...

blog.naver.com

 

 

 

 

 

이를 테면, 보통 병원 광고 업체들은 홍보글을 쓰게 되면 1000명이 읽고 1명이 내원을 하게 되었을 때 '이만하면 괜찮은 성과'라고 평가를 내립니다.

 

 

법무법인, 대형병원과 재계약률 96%를 유지하고 있는 이상한마케팅에선 100명이 들어와 글을 읽으면 그 중 5명은 신환수 전환으로 이어지게끔 만든다고 합니다.

 

중요한 건 돈을 많이 써서 그렇게 만들어 낸 게 아니라, 심리학을 바탕에 둔 글쓰기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인터넷 광고글 거기서 다 거기지 뭐.. 라고 생각하셨다면 아래 글을 집중해서 읽어봐 주세요.

 

https://blog.naver.com/isanghangot/222152432447

 

이상한마케팅의 원리를 모른다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4개의 법인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이상한마케팅의 대표 송명진입니다. 아마 마케팅, 창업, 사업에 관심 있...

blog.naver.com

 

 

 


영업도 없고 전화도 하지 않는 마케팅 회사라니?

 

눈치 빠르신 분들이라면 읽고 계시는 이 글 역시 광고글이라는 걸 아셨을 겁니다.

 

하지만 말씀드릴 게 있습니다. 지역별 쿼터제를 통해 개원 컨설팅을 하고 있는 이상한마케팅은 현재 TO가 가득찬 상황입니다. 담당자분 말씀에 따르면 웨이팅을 해서라도 기다리고 있는 곳 또한 적지 않다고 합니다.

 

 

다른 곳처럼 전화영업도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아예 회사 대표 전화조차 없는 이곳은 사실 블로그 하나가 전부입니다. 단지 글쓰기 하나만으로 대한민국 전국에 있는 법무법인, 병원들로부터 의뢰를 받고 광고 집행을 해나갈 뿐이라고 합니다.

 

 

그 효과가 눈에 띌 정도로 나타나는 걸 보고 여러 전문 직종에서 문의가 빗발친다고 하지만, 클라이언트 수요가 초과해 많은 분들께선 그저 기다릴 수밖에 없다는 통보만을 받습니다.

 

 

이상한마케팅 웹사이트를 가보시면 현재 몇 건의 문의가 들어오고 있으며 계약된 업체와의 재계약률은 얼마인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출처 : 이상한마케팅

 

 

다른 자료 필요없이 이것만 보더라도 실력과 신뢰도를 가늠할 수 있습니다. 

 

안타까운 사실 중 하나는 재계약률이 이만큼 높다 보니, 어떤 대기 클라이언트는 아무리 기다려도 자기 차례가 돌아오지 않는다며, '좀 더 일찍 했어야 했는데' 탄식하는 분들 또한 적지 않다고 합니다.

 

 

 


 

기다리시게 해서 죄송합니다. 대신 '병원OO법칙'을 드리겠습니다. 무료로요.

 

'한번 맡겨볼까..?'라는 생각이 드셨다가도 웨이팅까지 걸려있다는 얘기에 그만 실망하신 분들 또한 적지 않을 것 같습니다.

 

 

'문의도 못하는 곳인데, 대체 이 글을 쓴 목적이 뭐야?'

 

 

이상한마케팅 담당자께서 웨이팅이 걸려있음에도 믿고 기다려주는 원장님들을 위해 '병원 마케팅 돈 들이지 않고도 성공시키는 방법'에 대한 PDF 자료를 이 글을 읽고 계신 분께 잘 좀 전달해달라고 부탁을 하셨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너무 궁금해 살짝 읽어봤는데, '클라이언트의 성공이 곧 저희의 성공입니다'라는 슬로건에 맞춰 운영해 온 마케팅 회사답다, 라는 생각이 들 수밖에 없었습니다. 국내 최고가임에도 줄까지 서가면서 기다린다는 게 그냥 하는 얘기가 아니었습니다.

 

 

 

 

 

*이상한마케팅 담당자께서 PDF 자료를 건네기 전 2가지만큼은 꼭 좀 지켜달라고 당부하신 말씀이 있습니다.

 

 

1. 아무에게나 이 자료를 주지 말 것

2. 환자를 치료하는 데 있어 보람과 사명감을 느끼는 원장님께만 열람하도록 할 것

 

 

우선은 공개적으로 다운받을 수 있도록 PDF를 첨부해 뒀지만, 혹시 환자 유입을 병원의 이익으로만 생각하시는 분께선 절대로 읽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읽어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병원 성공법칙.pdf
1.75MB

 

 

 

 

 

 

이 글은 프블단에서 남긴 글입니다.

댓가성을 받았으나, 단순한 광고가 아닌 직접 심도 있게 연구 분석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