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블단

피부과 광고, 블로그론 효과 없을 거라 믿었다면? 놀라지 마세요

by 꿈이파파 2021. 5. 13.

피부과 광고에 블로그 마케팅이 좋대서 돌려보고 있지만, 생각만큼 효과가 나지 않아 답답하신가요?

 

 

 

지금이라도 이 글을 읽게 되셨으니 다행이 아닐 수 없습니다.

 

다른 곳에선 쉽게 따라할 수 없는 전략을 펼쳐

재계약률을 무려 96%로 유지 중인 마케팅 업체, 지금 당장 알려드리겠습니다.

 

 

 

 

A피부과 원장님은 이상한마케팅에 피부과 광고를 의뢰했고, 불과 7개월만에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B산부인과에선 월간 방문자수 5만 2천여명을 돌파하며, 코로나 여파에도 기록적인 매출을 달성했다고 합니다.

 

 

 

C치과 원장님께선 마케팅 의뢰 후 2달만에 신환 유입이 3배 이상 증가했다고 합니다.

 

 

 

 

이상한마케팅은 피부과 광고를 도대체 어떻게 했길래 이런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었던 걸까요?

 

 

 

많은 마케팅 회사에선 자신의 상품을 아래와 같이 소개합니다.

 

 

"키워드 상위노출 95% 보장"

"일방문자수 1000명 이상 가능합니다"

"매 포스팅마다 조회수 1000회!"

 

 

 

 

이상한마케팅의 이상한(?)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1000명에게 노출돼 신환수 1명 유입이 아닌

단 100명이 글을 읽더라도 5명을 내 고객으로 만드는 '글쓰기'를 추구합니다

 

 

 

사실 천 명 조회수를 만들어 내기란 그렇게 어려운 일은 아닙니다. 등급이 높은 블로그를 사서 운영한다던가 프로그램을 돌린다면 충분히 가능한 일입니다. 

 

 

반면 사람들의 마음을 끌어당기는 글을 쓰기란 결코 만만한 일이 아닙니다.

 

병원 원장님의 철학을 담아내는 것은 물론, 환자의 불편함을 글로 표현해 낼 줄 알아야 하고, 정말 사람들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글로써 전달할 줄 알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쉽게 말해서 '마케팅 글쓰기' 스킬이 필요한데, 이런 퀄리티 있는 마케팅을 집행하기에 앞서 이상한마케팅 팀에선 항상 다음과 같은 질문을 드린다고 합니다.

 

 

  • 병원에 찾아오는 환자들은 보통 어떤 진료를 받나요?
  • 원장님께선 어떠한 철학을 고객들에게 알리고 싶으세요?

 

 

 

조회수가 높은 글이 목표가 아닙니다. 이상한마케팅은 원장님만이 가지고 있는 가치와 철학을 글에 녹여내기 위해 끊임없이 소통을 합니다.

 

 

 

https://blog.naver.com/isanghangot/222152432447

 

이상한마케팅의 원리를 모른다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4개의 법인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이상한마케팅의 대표 송명진입니다. 아마 마케팅, 창업, 사업에 관심 있...

blog.naver.com

 

 

아무리 양질의 글을 쓴다고 해도 사람들에게 노출이 되지 않는다면 별 효과가 없다는 건 잘 알고 계실 듯합니다. 물론 이상한마케팅에선 이러한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메인 키워드뿐만 아니라 서브 키워드까지도 1위로 올려놓게 만듭니다.

 

 

 

어떻게 했냐구요?

다른 곳에선 차마 흉내내기도 힘든 마케팅 글쓰기 스킬을 가지고 있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업계 평균 대비 2배의 연봉을 받는다는 직원들

 

보통 피부과 광고 회사는 20대 초반 알바생 혹은 연봉 2천여만 원 정도 받는 평범한 직장인들입니다. 회사가 세워놓은 규정에 맞춰 별 의미감 담기지 않은 글을 쓰고 키워드를 짜내어 상위노출시키는 데 힘을 쏟습니다.

 

 

'마케팅적 글쓰기'는 기대하기 좀처럼 힘들고, 그럴 생각도 별로 없는 게 사실 놀라운 일입니다. 다들 그렇게 하니깐요.

 

 

그렇기에 누구나 쓸 수 있는 평범하고 뻔한 광고글이 만들어지기에, 효과 또한 사실상 미비할 수밖에 없습니다.

 

 

 

조금 놀라실 수도 있는데 이상한마케팅 담당자들의 연봉은 평균 대비 약 2배에 달하는 4천만 원대라고 합니다. 그렇기에 정말 실력이 뛰어난 분들만 지원을 하며, 그렇게 지원했다고 다 뽑히는 게 아니라 그들 중에서도 글쓰기 스킬, 독해 스킬이 검증된 사람들만 최종합격을 하게 되는 엄격한(?) 곳이기도 합니다.

 

 

입사하고 나서는 어떻게 원장님들이 운영하는 병원의 가치를 담을지, 환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알리는지 끊임없이 피드백을 받고 트레이닝을 한다고 합니다.

 

 

https://blog.naver.com/isanghangot/222092258674

 

병원 블로그 마케팅, 1년안에 전국 장악한 산부인과 사례

안녕하세요. 국내 1위 브랜드블로그 마케팅 대행사 이상한마케팅 입니다. 현재 전문직종(병원, 변호사, 세...

blog.naver.com

 

 

 

의사, 사업가, 변리사 등으로 이뤄진 프블단(프리미엄 블로그 체험단)

 

이상한마케팅엔 브랜드블로그 팀뿐만 아니라 체험단 형식의 프블단이란 팀이 따로 있습니다. 그냥 블로그만 있다고 해서 다들 글을 쓸 수 있는 게 아니라, 각 프리랜서들이 갖고 있는 포트폴리오 및 자기소개서를 무기로 자그만치 10 : 1의 경쟁에서 살아남아야만 자격이 주어집니다.

 

 

특이하게도 의사, 약사, 변리사, 사업가 등 자신의 분야에서 탁월하신 분들이 프블단 멤버로 있는데요. 법무법인, 병원 등 전문직 마케팅에서 1위를 지키고 있는 이상한마케팅과 협업해 본인의 글쓰기 스킬 + 마케팅 스킬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지성집단이기도 합니다.

(단순 돈벌이용으로 지원하는 게 아니라는 거죠)

 

 

아실지도 모르겠지만, 일반 체험단들은 무료시식, 체험을 제공받아 글을 쓰기 마련인데요. 사실상 이런 체험단을 통한다면 글의 퀄리티를 기대하진 마시길 바랍니다. 단지 글자수 채우고 키워드 반복해서, 사진만 넣으면 끝이니깐요.

 

 

 

마케팅적 글쓰기를 장착한 이들이 이상한마케팅 직원으로, 프리미엄 블로그 체험단에 있기 때문에 피부과 광고를 집행하는 데 있어 투입되는 시간과 인적자원이 상당히 큽니다. 마케팅 비용도 국내에서 손꼽힌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용을 뛰어넘을 정도로 매출을 가져다 드렸기에 96%라는 놀라운 재계약율을 보여주고 있지 않나 해요.

(특히 법무법인, 큰 대형병원에선 현재 줄을 서면서까지 기다릴 정도라고 하네요)

 

 

 

다만 안타까운 말씀 하나 드리자면,

이상한마케팅에선 지역별 TO를 정해두고 있기 때문에 당장 급하셔도 현재는 작업을 진행할 수 없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읽었는데 인원이 꽉차서 안된다니..?! 이게 무슨 소린가 싶으실 겁니다)

 

 

환자들에게 정말로 가치있는 진료를 제공해 드리고 싶은데, 마케팅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고 막막하신 원장님들을 위해서 이상한마케팅에서 작성한 <병원 경영, 돈들이지 않고 어떻게 성공할까>라는 문서를 특별히 제공 받았습니다.

 

 

이상한마케팅.docx
2.07MB

 

 

좀 더 큰 효과를 보시기 위해선 다음과 같이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1. 위 파일을 다운 받아 읽어봅니다

2. 이후 이상한마케팅에 들어가 병원 운영 칼럼 2~ 3편을 읽어보세요. 

 

 

읽어보시고서 정말 병원 운영에 큰 도움이 줄 것이라는 확신이 드실 때 문의를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문의

help@isanghan.co.kr

 

 

https://www.isanghan.co.kr/

 

온라인 마케팅 | 이상한마케팅

영업 하지 않는 온라인마케팅 회사, 이상한 마케팅. 글과 영상을 보고도 가치를 못 느낀다면, 절대 의뢰하지 마세요. 통찰력이 있으신 분이라면, 이상한마케팅과 기존 온라인 마케팅과의 큰 차

www.isanghan.co.kr

 

 

이 글은 프블단에서 남긴 글입니다.

댓가성을 받았으나, 단순한 광고가 아닌 직접 심도 있게 연구 분석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