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블단

결정사비용, 너무 비싸니 솔직히 좀 고민되시죠?

by 꿈이파파 2021. 6. 6.

"형식적인 만남, 이젠 그만 하고 싶다.."

('그 사람'은 대체 어떻게 하면 만날 수 있을까요?)

 

 

 

평생을 함께 할 인생 파트너를 찾기 위해 결혼 정보 회사, 그리고 결정사비용을 알아보고 계실 듯합니다.

 

 

 

 

'이것' 때문에 여성 분들이 선호하세요

✔︎ 형식적인 만남은 그만, 내 인생 동반자를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한 곳

✔︎ 대기업, 전문직에 재직 중 or 사업가 남성 회원들이 있는 곳 (서류를 통한 검증)

✔︎ 신상 보호 시스템을 통해 주변에 소문날 걱정 없는 곳

✔︎ 컨시어지를 통한 첫 연락은 물론 약속 날짜, 장소까지 케어해 주는 곳

 

 

 

남성 분들이 W클럽을 선택하는 이유

✔︎ 아나운서, 승무원, 미스코리아 등 매력이 검증된 여성 회원들

✔︎ 100% 만남 보증

✔︎ 소셜헌터를 통하거나 복잡한 심사를 통과한 상위 10%만이 회원으로 자격 부여

✔︎ 모든 일정을 관리해주는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

 

 

만약에 아래 같은 경우를 겪으며 정말 소중한 인연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 건지, 절실한 마음으로 결혼정보회사 및 결정사비용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보고 계시는 이 글에서 그 답을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평소에 예쁘다는 얘기는 물론, 고백도 많이 받아보고 선물도 이따끔씩 받아봤다. 나 좋다고 따라다니는 남자들 못 이긴척하고 만나보면 사실 정말 함께 해도 되는지, 성격은 정말 잘 맞을지, 결혼 후에도 변치않고 계속 이렇게 잘해주는지 확신이 서지 않을 때가 많다. 어쩔 땐 문제가 나한테 있다고 느낄 때도 있다"

 

 

 

"명문대 졸업, 상위 1% 연봉, 소개팅 제의도 종종 들어온다. 기대감에 부풀어 만나보지만 수준이 너무 낮다. 얘기도 잘 안 통하고, 미래에 대한 계획, 비전도 별로 없는 듯하다."

 

 

 

 

이러한 고민들을 해결할 수 있는 곳, W클럽은 대체 어떤 곳이길래 현재 앱스토어 평점 4.6점에 1200개 후기를 얻을 수 있었던 걸까요?

 

 


 

 

가입부터 까다롭다

 

 

남성 20% , 여성 10%

 

 

이 수치는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결정사도 아닌 이곳 W클럽의 가입 승인율이라고 합니다.

 

 

 

직장, 연봉이 허위로 작성된 건 아닌지 확인하기 위해 W클럽에선 가입 시 증명서 제출을 요구합니다. 깐깐한 검증 시스템 덕분에 '사기꾼'들이 발도 들여놓을 수 없게 됐는데요.

 

 

그렇게 경제력이나 매력도에서 상위에 속한 분들이 W클럽 회원으로서 활동하게 됩니다. 이곳은 매칭 한번으로도 실제 연인 관계로까지 이어져, 행복한 소식을 전하며 탈퇴를 하는 회원분들이 많다고 해요.

 

 

본인만의 확고한 가치를 갖고 있는 남녀가 만나는 자리인마큼, 오고가는 대화 수준도 높을 뿐만 아니라 능력, 외모까지 상위에 속해 있어 금방 매칭이 되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할 수밖에 없더라구요.

 

 

수백만원 결정사비용, 꼭 내실 필요 없습니다

 

남성 회원의 경우 커리어를 쌓아감에 따라 능력을 인정받으면 받을수록 바빠지다 보니, 오히려 여성과의 만남을 갖는 시간 자체가 부족하게 되는 슬픈 딜레마가 일어나게 됩니다.

 

소중한 시간을 써가며 '진짜 괜찮은 사람인지...?' 대한 질문만을 떠올리며 소모되는 에너지도 아깝다는 생각이 든다면, 한 달 커피값밖에 안되는 9만원이라는 주선료가 정말 매력적인 가격으로 다가올 것 같습니다.

 

 

수십 ~ 수백만 원 결정사비용과 비교했을 땐 더욱 그러하구요.

 

 

 

 

여성 회원 경우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생활 보호 보장이 가능하다

 

'요즘 따라 직장 선배 A가 내 얘기를 하고 다니는 듯하다. 알고 봤더니 소개팅 사이트에서 내 프로필을 봤다는 걸 여기저기 말하고 다니더라..'

 

 

듣기만 해도 소름이 끼치지 않을 수 없는 얘기입니다. 나도 모르는 새 내 프로필과 사진이 직장 동료 및 아는 사람 스마트폰 속에 노출되고 있다는 건 차마 상상도 하기 싫으실 겁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W클럽에선 여성회원에 관한 모든 신상 정보는 본인이 동의하지 않는 한 100% 보장이 됩니다. 애초에 회원가입을 할 때 '아는 사람 소개 받지 않기'를 통해 원치 않는 사람들로부터 원천 차단이 가능하답니다.

 

 

그 뿐만 아니라 남성회원이 프로필 열람을 원할 땐 컨시어지 팀이 직접 여성회원께 동의를 구하고 있어요. 다시 말해 내가 허락되는 범위 안에서 내 신상이 공개되는 거고, 거절을 하게 된다면 그 누구도 내 프로필을 열람할 수 없게 됩니다.

 

특히나 프라이버시에 신경쓰는 여성회원께선 이 점이 W클럽 서비스에서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라고 손꼽을 정도였다는데요.

 

 

 

값비싼 결정사비용을 내시지 않더라도, VIP급 결혼정보회사 퀄리티와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w클럽의 자세한 서비스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wclub.co.kr/

 

더블유클럽 (W클럽) - 상위 1% 남녀를 위한 회원제 프라이빗 소셜클럽

확실한분만 프라이빗하게 소개해드립니다. 상위 1% 남녀를 위한 회원제 프라이빗 소셜클럽

wclub.co.kr

 

 

 

 

이 글은 프블단에서 남긴 글입니다.

댓가성을 받았으나, 단순한 광고가 아닌 직접 심도 있게 연구 분석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