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블단

헤어진후재회, 울고불고 매달리게 만드는 '비법'?

by 꿈이파파 2021. 5. 24.

수백만 원짜리 서프라이즈 이벤트? 라디오 사연? 내 운명을 말해주는 곳...?

진짜 효과가 있을까요?

 

 

헤어진후재회는 커녕 상대는 당신을 더욱 더 싫어할 것입니다. 왜 그런지 당장은 납득이 잘 가지 않으실 테지만, 이 글을 끝까지 읽고 나신다면 그 답을 얻어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행운을 빌어요.

 

 

 


 

<재회 심리학> 들어보셨나요?

 

이 재회심리학을 통해 마음이 떠난 그 사람과 다시 재회할 확률이 90%가 넘는다고 말씀드려도 쉽사리 믿으시기 힘들 것입니다. 재회심리학이 처음으로 만들어진 이곳에선 연봉 7천만 원을 받는 전문가들이 모여 내담자들의 헤어진후재회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아, 그래서 지금 여기 들어가서 의뢰하라는 거구나? 광고였네...'

 

 

 

맞습니다.

사실 반은 맞고 반은 틀린 대답입니다. 이곳 '아트라상'은 국내 재회상담 업체 중 최고가임에도 불구하고 현재 웨이팅만 4주 이상 걸려있기 때문에 예약하기란 쉽지 않으실 겁니다.

 

 

 

의뢰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지금 읽고 계시는 이 글, 그리고 소개해 드릴 아트라상 <헤어진후재회> 칼럼을 2, 3편만 읽으셔도 혼자 힘만으로도 충분히 그 사람을 되돌려놓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한번에 읽고서 이해하기 힘드실 수도 있습니다.

최소 2번 이상 정독해서 읽어보신다면, 그렇게 이 '재회심리학'에 대해 머릿속에 잘 정리해 둔다면 타로카드니, 200만원짜리 이벤트 업체니 하는 것들에 기대지 않으셔도 됩니다.

 

 

 


 

 

✘ 감에 의존한 채 상담 진행

✘ 상대에게 매달리도록 지침

✘ 고가의 선물, 깜짝 이벤트 지침

✘ 검증되지 않음

 

 

vs

 

 

✔︎ 국내 최초 <재회 심리학> 창시

✔︎ 24가지 재회 이론을 바탕으로 상황 분석

✔︎ '심리 조작'을 통해 떠난 상대가 오히려 매달리며 돌아오게끔 만듦

✔︎ 경쟁률 100 : 1, 평균 연봉 7천만원 소수의 엘리트 상담사들이 상담 진행

✔︎ 9000개+ 내담자 재회 후기

 

 

 

2010년 첫 서비스를 시작한 아트라상은 재회 전문 상담 회사로 국내에서 최초로 <재회심리학>을 만들어 낸 곳이기도 합니다. 이후 10년동안 수백여 곳의 업체들이 이를 표방했지만, 압도적으로 1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 최고가임에도 불구하구요.

 

 

이건 그냥 말로만 1위라고 떠드는 게 아닌, 2010년부터 쌓인 10000개에 가까운 후기들이 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제 후기 #1

 

실제 후기 #2

 

 


 

"헤어진후재회 상담? 나한테 말해 봐, 내가 해결해 줄게"

 

 

인터넷에 본 것들, 본인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한 이른바 '뇌피셜'로 책임지지도 못할 말들을 조언이랍시고 이러쿵저러쿵 떠들어 댑니다. 하지만 상황을 객관적으로 분석하지 않고 감에 의존한 채 내놓는 대처방법들은 자칫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너기도 합니다.

 

 

어쩌다 '운좋게' 재결합을 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헤어진 원인을 알지도 못하고서 재결합이 됐다면, 폭탄(?)은 언제고 다시 터지기 마련입니다.

 

 

 

아트라상은 24가지 이론을 바탕으로 내담자와 상대방의 상황을 꼼꼼하게 분석합니다.

튼튼하게 쌓아올린 재회심리학을 토대로 내담자에게 지침을 내리는데 이는 단순하게 '낮은 자세'로 매달리게 한다거나, 또는 깜짝 이벤트와 같은 일시적인 것들과는 거리가 멉니다. 

 

'재회심리학'은 내담자를 냉정하게 차버린 그 사람과의 '심리'를 파고들어, 결국 나한테 매달리며 돌아오게끔 만들게 합니다.

 

 

 

이곳엔 100:1의 경쟁을 뚫은 10명의 전문가가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데 하나 정말 재밌는 점은, 이들은 모두 예전에 아트라상 '내담자' 출신이라는 겁니다. '아트라상'를 통해 재회에 성공한 이들만이 이곳에 상담사로 활동할 자격을 누리게 됩니다.

 

 

 

'말도 안 돼... 나를 차버린 그 사람이 매달리며 돌아온다고?!'

 

의심이 되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그렇다면 지금 바로 아래에 있는 글을 읽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트라상을 통해 재회에 성공한 10000여명의 사람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모두가 이 <라멘집 살리기> 칼럼을 읽었다는 것입니다.

 

 

 

https://blog.naver.com/wishia/220797314546

 

사람의 마음을 획기적으로 바꾸는 방법 [필독]

10년간 쌓인 9932개의 재회후기가 궁금한 분은 아래 링크를 보시고, https://www.atrasan.co.kr/reviews/co...

blog.naver.com

 

위에서 말씀드렸듯 헤어진후재회 상담이 대한민국 최고가임에도 최소 2주에서 한 달 가까이를 기다려야 합니다.

 

 

이 기간을 견딜 수 없어 혼자서 어떻게 해보려다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넌 후 아트라상을 찾아온 내담자들이 부지기수라고 하는데요. 이 '최악'의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이를 뛰어넘어 혼자서도 재회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기 위해 아트라상에선 무료 칼럼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주 업데이트 중이며 위에 걸어둔 링크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트라상 상담사들의 '교과서'라 할 수 있는 재회심리학 24가지 이론 PDF파일을 드디어 무료로 공개한다고 합니다.

정말 절박하신 분들만 읽으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s://curerel.co.kr/ebooks/2a99ebd3-3ade-4ca9-890e-eb72cd21dfc0

 

큐어릴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섣불리 신청하진 마세요. 이 PDF에 담긴 내용은 처음 보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런 만큼, 이 지식들이 꼭 필요하고 발전할 의지가 있는 분들만 신청해주세요. <목차> Part 1

curerel.co.kr

 

 

 

이 글은 프블단에서 남긴 글입니다.

댓가성을 받았으나, 단순한 광고가 아닌 직접 심도 있게 연구 분석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